저도 미드는 별로 안좋아하지만..일단 미드제품이랑 퀄리티가 동일한것으로 보입니다 머 이름만 다르게 둘다 같이 생산을 하니..
징후아APO TRIPLET 127ED 별상및 색수차 참고 자료용 이미지 입니다^^ 마치고 급하게 찍느라 초점도 대충 맞추고
참고자료이므로 lrgb 합성과 광해로인해 래밸값만 조절 하였고 다르건 건드리지 않았습니다.
드디어 오토가이드 등등 그동안 고민에 고민을 만들던 문제들은 모두 해결하였습니다 급한김에 멀리가지는 못하고 대구시 회사 마당에서 병준이형과 함께 태스트를 하였습니다 이제 곧 이미지가 쏟아지겠군요..
별상은 리듀서 있을때나 없을때나 비슷하게 좋아 보입니다 .
가운대 뿌연건 콘태이너 빛입니다 바로 옆에 콘태이너가..ㅋ색수차는 고급 아포들도 존재하는걸 가만한다면 정말 우수하다 생각듭니다. 저는 지금 플로오라이트 0.7 리듀서를 쓰고 찍은 이미지 이구요 지금 스팩이 징후아APO TRIPLET 127ED f 5.25 입니다 관심있으신분들이 많은걸로 아는데 참고하시라고 올려 드립니다 행성은 구경이 있으니 어두워서 400 배까지 보았습니다 거의 완벽한 상을 보여 줍니다 크크...안시때 당연히 수차들은 보이지 않더군요~ 강추강추 합니다..
본격적인 이미지는 이제 날씨가 좋아지면 올리도록하겠습니다^^
ps. 문제해결에 도움을 주신 황인준 선생님 추현석 선생님 정병준님 감사합니다.
dslr에서는 ccd 싸이즈가 커지니 어차피 리듀서가 있어야 주변상도 볼만하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