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4일 모임 간단후기

by 이건호 posted Nov 15, 200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비록 날은 흐려 2차 관측은 못했지만, 가장 많은 회원님들이 모여 즐거운 이야기를 나눈 즐거운 만남이었습니다.

황형태님, 황인준님, 김영재님, 이준화님, 지승용님, 멀리서 이윤님이 먼져 나오셔서 담소 중이셨고 다음으로 이경화님, 이건호님이 오셨습니다.
시간이 좀 지나서 김영렬님, 남명도님, 박병우님, 선숙래님, 육호준님, 최승용님, 박현권님, 문병화님, 김상욱님, 박성래님이 오셨습니다.
그리고 회원분과 같이 오신 별친구 분들도 많이 계셔서 인사 나눕고 했습니다.
오실 예정이었으나 못 오신 분중에는…  김영혜님이 교육이 갑자기 생겨 못 오셨구요, 낼모래 군대가는 최훈옥님은 일정상 아쉽게도 못 오셔서 휴가 때나 봐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부디 잘 다녀 오길 바랍니다. 정민경님도 일이 늦게 끝나셔서 못 오셨구요.
9시 30분쯤 저녁식사 1차 마치고 관측나가려 했으나 구름이 덮여 있어 단체사진 한장 찍고다시 카페로 들어와 이야기하다 12시 다 되어서야 헤어졌습니다.
영재님이 수평알을 나누어 주셔서 잘 받았구요, 한정된 수량이라 다 못드려서 미안하다고 말씀전해 달라 하셨습니다.
나다의 자유분방한 모임 특성을 잘 살려서 특별한 주제는 없었으나,  별 찍고 보는 것이 모두의 관심이자 주제라서…. 5시간내내 별? 수다를 떨어도 지침이 없었습니다. 특히나 알게 모르게 장비들이 왔다갔다 하는 장면이 다량 목격되었습니다. 이제 왠만한 장비들의 회전은 동호회내에서도 자급자족이 될거 같습니다. ^^

사진은 카메라세팅을 잘 못해 노출이 길게 되어서 가이드에러가 대량으로 발생했습니다. 너그럽게 봐주시기 바랍니다.